지아이티연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6회 작성일 2020-10-17 11:13:54 댓글 0

본문

현직자 들의 IT 대기업 연봉 공개 (Feat. 블라인드 까발리기 )

현직자 들의 IT 대기업 연봉 공개 (Feat. 블라인드 까발리기 )
블라인드 어플의 대기업 현직자들의 생생한 연봉 정보 공개 합니다!!!

V과장 채널 - 인생 성공으로 자유인이 되는 노하우


#대기업연봉 #대기업현실 #연봉 #취업 #삼성전자 #삼성전자연봉 #카카오 #카카오연봉 #네이버연봉 #네이버 #lg연봉 #게임회사
쏘윤 : 많이 받아도 물가가 너무 비싸다 보니까..
Lee Roun : 블라인드는 그 직종안다니면서 직종 현직인척하면서 올리는사람도 많아서 믿을게 못됨. 몇년차에 얼마번다는건 퇴사자들이 동영상업로드한것중 연봉공개한것도 많으니 대부분의회사 연봉은 그 회사를 안다녀도 유튜브 발품팔면 알정도고, 그렇기때문에 블라인드도 반정도는 구라고, 그런사람들보면 다른회사근무하고 연봉 4천따리도 안되는사람 수두룩함.
석상주 : 벤쿠버에서 아마존 개발자 신입이에요. 초봉 1.2억에다가 3천 sign-on bonus 받아서 총 1.5억 받아요. 근데 벤쿠버 물가 비싼건 안비밀...
탱탱한양갱 : 11년차5천 죽어야지 ㅡㅡ
woo.14 s. : 원천이 뭐에요??
ThereisnoCow Level : 네이버 돈 무지막지하게 벌어들이죠. 저희는 쇼핑몰 하는데 작은 업체지만 네이버에 일 광고비 10~15 씁니다. 카테고리 하나에서 작은 업체가 이정도 사용하는데 네이버 쇼핑 광고비만 긁어모아도 어마어마하죠 ㅋㅋ
샤샤샤샤 : 첫번째가 연차고 두번째 세번째는 뭔가요?
이따끄이꾸요잇 : 공기업은 가만히 있어야짐.. 창피햄 ㅎ
limelove84 : nhn이 네이버 계열이라고 말하는 순간 껏다. 분할한지가 언젠데ㅋgs계열과 lg계열이 같다고 말하는거랑 같자나
가나다 : 근데 기계 전자공 직군도 저정도 받지않나요? 아는 지인 삼전 신입 세전 1억 받았다는데

IT 4개월 연수후 6년이 지난 그의 연봉은? | IT업계 정보의 끝판왕 | (정보처리기사는 필수!) | IT 취업

IT 직장인은 돈은 얼마 받고 야근을 많이 하는걸까? 궁금증 해결 영상

** 광고/비즈니스문의 : koreakoding@naver.com

#IT직장인월급 #IT연봉 #IT취업 #IT취직 #IT야근
박포병 : 요즘 ICT IOE 등등 만물인터넷시대에 가까워지고 있어서 IT 계열은 시대를 잘탔구나 ! 좋네! 이런생각을 하고있었는데
다들 힘든고충들도 많군요...
프로틴 : IT야근 얘기 많이하는데...우리나라는 IT뿐만이 아니라 기계설계, 디자인, 건설 ...전 영역 산업 모든 분야들 대기업, 신의 직장이라 불리는 곳이 아닌이상 개취급에 임금체불, 장시간 노동 심각함
워라밸 원한다면 걍 알바하거나 아님 해외로 취업하던가 주인되는 일 원한다면 창업이 답
사탕수수 : 궁금한게잇는데 it취업에 토익은 중요한가요?
globalin : 일본 IT 국비지원 취업은 "글로벌인"
김머천다이 : si는 10년차 4500미만
Rucid Etoos :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SMOS : 이번에 it 쪽으로 전향하려고 학원이랑 정보처리기사 준비중인데 제 자신을 믿고 가는게 답이겠죠!
Be Maru : 빨간글씨 저만 눈 아프나요?
햄탕 : 이정도로 상세하게 말해준 사람 처음본다 ㄷㄷ
LIFE GOOD : 이번 IT기업 입사 계약연봉 4260..IT가 다 박봉은 아닙니다..

[취업]초봉 4000대 IT대기업 때려친이유/ 퇴사원인 / 퇴사계기 / 퇴준생이 알아야할 사항

안녕하세요 퇴사방지위원회입니다

지난번 영상에 이어서

이번에는

'초봉 4000대 IT대기업을 그만둘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실제 회사생활 얘기'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당근, 케이크, 달팽이 각각의
'첫 번째 직장 퇴사를 선택했던 이유'와

실제 직장에서 보직과 업무가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실 수 있어요 ㅎㅎ

모두 좋은회사로 취업 성공 가즈아~!!

- 달팽이 퇴사 이유
00:00:13

-- 실제회사의 제안 프로젝트 설명(feat.제안요청서(RFP))
00:00:34

- 당근 퇴사이유
00:03:14

- 케이크 퇴사이유
00:06:25

*퇴방위 소개

-당근 : 문과출신, IT회사 2년 6개월 재직후 퇴사, 대학원 진학

-케이크 : 컴과출신, 3번째 직장ing, 공무원 준비경험..유(ㅠㅜ)

-달팽이 : 전자과출신, 4번째 직장ing, IT, 제조업, 서비스업 회사 경험

*촬영장비

-갤럭시 노트8


#취준#퇴준#대학원#IT대기업#연봉#컨설팅
l i : 현재 IT쪽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아직 꿈이 정해지진 않았지만 IT업계 관련 전망을 보면 안 좋다는등 30대 후반에는 치킨집 한다는 소리를 들으며 많이 고민을 하게 되면서 내가 어른이 되어서 일자리를 찾고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을지가 걱정이 되면서 벌써부터 불안해서 미칠거같습니다. 혹시 IT쪽은 안 좋나요 ..? 거의 성인이 다 되어가기때문에 꿈을 확실하게 정해야될거 같아서 이렇게 댓글을 남겨봅니다.
김종현 : 주력언어는 무엇이었나요?
벨플 : 전 기계공학인데 적성에 너무안맞아서 6개월씩 3번퇴사했어요 .. 앗싸리 이럴거면 it쪽이 이직이 잦으니까.. 공부해보자하고... 그래서 자바 sql 스프링 등등 공부하고잇는데 잘맞고.. 코딩이좋아여.. 얼릉취업하고싶어여.. 그리고 또 퇴사하고 이직하고 계속..
크리스 : 섬= 여의도 , 제안서 쓰는포지션이면 삼성SDS, LG CNS , 쌍용정보, 롯데정보, 대우정보..... 각종 금융 공공....
SJ P : 중간에분 팔조명이 ..은근 눈에 돋보이네요
뜬금없지만 ㅎ
흐구 : 보라색 맨 오른쪽 케이크분 무슨 일로 가신건지 알 수 있을까요???..
코딩을 안하는 it라는게 뭔지 궁금합니다
강현태 : si업체에서 일하셧나보네욘 ㅠㅠ
SH LEE : 보기엔 3분다 빨리 it 를 떠나는게 나으실듯.. 지금이야 벌어먹고 살지 5년 뒤만 봐도 막막할거 같은데
좋은 이웃 (Y-TUBE) : 퇴사방지위원회~~뭔가 이루실 것 같은 느낌~!!
셈틀쟁이 : 요즘은 퇴사 흔하죠.ㅎㅎ 자랑은 아니지만, 경력 6년 미만으로 저는 퇴사를 이제 한 손으로는 헤아릴 수가 없는 개발자입니다 -ㅅ-....;;

... 

#지아이티연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eum.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