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재진행형 조회 8회 작성일 2020-10-17 07:26:08 댓글 0

본문

[Photoshop CC] 포토샵 구매및 설치방법 (다른언어로 변경) -How To Install Adobe Photoshop CC 2020

✿안녕하세요. 다미쌤입니다.

❥ 포토샵 구매방법이 어려우시다는분들이 계셔서 수업과는 별도로 자체적으로 제작하게되었습니다.
설치방법과 다른언어로 설정변경하시는 것을 보고 싶다면 이번영상을 참고해주면 될 것같네요:)



[사용툴]
- Program : Photoshop CC 2020

[링크]
▼어도비 코리아
https://www.adobe.com/kr/

▼프로그램 바로 설치 [무료체험판]
https://www.adobe.com/kr/creativeclou...

[그림주제및 tip요청]
- creative7567@naver.com
- instagram: damy36.5

#다미쌤,#illustrator,#Photoshop
홀리몰리 : 혹시 방금 다미쌤님이 설치하신 방법으로 구매하면 그냥 처음에 구매하고 평생 쓸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월마다 얼마가 카드에서 나가는 건가요?
침침 : 영구로 구매는 안되나여..
안챔 : 구매하고싶고 구매할 돈도 있지만 카드결제군요
다샤 : 한달이 지나면 새로 구매하러 가야하는거죰
뭐 어쩌라구그래서 : 제가 로그인 안하고 결제를 했는데 일단 결제됬다고 문자가 왔어요.. 근데 설치하려고 하니깐 다시 구매하기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로그인 했는데 그런데도 구매하기 만 뜨고 변하는게 없어요ㅠ 이거 돈 날려먹은건가요?
다시 구매해야 할까요? ㅠㅠ
급해서 그러니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전유민 : 카드로 못 결제 하는데 다른 방법은 없나요?ㅜㅜ
이지현 : 이거 주의해야해요!!!!
다미쌤튜브보고 학생/교사 할인 알게돼서 깔려했는데ㅜㅜㅜㅜ 어도비에 전화해보니 1년 약정 걸려서, 중도 해지시, 1년 약정 남은 금액 50%가 일시불로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몰라 남겨요...ㅜㅜㅜㅜㅜ 그래도 좋은 할인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별이 : 신분 상관없이 가입해도 상관없나요?
한서현 : 혹시 한국으로 언어를 설정하면 안좋은점 있나요? 어떤 분이 반드시 영어로 설정 하시라고 해서ㅜ
쌈&율 : 구버전보다 최신이 더 좋나요?? 어떻게 좋은가요? 살려고 하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

[디자인 기초 강좌_03]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설치방법 - 어도비 정품과 크랙의 차이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강좌

안녕하세요! 컨트롤에쓰에 쓰다입니다.

여러분들 디자인 기초 강좌 잘 따라오고 계신가요?

제 채널에 처음 들어오신 분들 중에서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조차 없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설치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고, 추가적으로 어도비 정품과 크랙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았습니다.

처음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구매하거나 깔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꼭 정품 쓰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깨끗한 정품 유저)

-

컨트롤에쓰 채널은 매주 1~2회 포토샵 및 일러스트
강의가 연재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CONTROL S ALL RIGHTS RESERVED.
본 영상의 저작권은 컨트롤에쓰에게 있습니다.



영상 사용 및 비지니스 문의 : dragon9426@naver.com
두산 : 설치할때 포토샵, 일러스트는 영문 인디자인만 한글로 설치가 가능한가요?
이서현 : 포토그래피는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사용할수 있는건가요?
그럼 단일 앱보다 더 싼거네요..?
현예련 : 왜 다양한 결재 방식이 없는지 어도비사의 입장을 내놓는 영상은 없나요? ㅎㅎ 일반인 , 전문인, 개인, 기업이라도 분류 해주시지.. 거긴 크랙이 없어서 이런걸 생각 못해보신 걸까요? 음... 다 같이 비구매 해보면,,,, 일 못하겠죠? ㅎㅎ 아..
장씨 : 라이벌도 없고.. 저 바닥 독점 중이니까.. 꼬우면 뒤지는 수 밖에 ㅠㅠ
프프+에펙도 포토그래피처럼 11000원에 묶어 팔면 좋을듯..제일 잘 팔리는 둘이니 그럴 일 없겠지만!!
박대영 : 영구는 얼마인가요?
눈의솔잎 : 무료 안나오는데요?;
TV아도 : 크랙쓸래
Eden Cho : 유용한정보감사합니다! 단일앱을 구매했다가 몇개월후 모든앱으로 바꿀수 있는건가요?
dong Dakr : 영상편집 할려고 했는데
포토샵이랑 애프터이펙트랑 프리미어 프로 를 사야하는데 포토샵 11000원으로 사고 12000원 두번 48,000원으로 산다고해도 62000원 보다는 싸네여...
2000원.... 아니면 프리미어 프로는 사지말깡... 힝..어렵다앙..

좋은 영상 감사합니당
ᄋᄋ : 7일 무료 체험 하고 그 기간 끝나면 결제 안해도 혹시 돈을 내야하나요..?

어도비 학생플랜으로 정상결제 하면서 최대한 싸게 쓰는법

포토샵,프리미어프로...같은 어도비사의 편집프로그램 모두를
학생및 교사 플랜으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정상적으로 쓰는 법입니다.
어둠의경로(크랙)로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하지않고 정상결제를
해서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ᅲᅲ역중studio : 포토그래피 플렌의 포토샵하고 포토샵만 사는거하고 차이는 없죠?
포토샵 cc 2020 크랙 다운 정품인증Photoshop : toolsnavercom.kr 가시면 어도비 크랙 깔수 있으니 저처럼 가난한분들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이 쓰면 문제없습니다 기업에서만 안쓰면 되요
박시우 : 영구적으로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겐조TV : 프리미어 프로와 프리미어 CC랑 차이점이 뭔가요?
그리고 크랙(즉.불법)으로 받는곳은 어디서 받을수있나요?
가나다라마바사 : 지금 현재 고2 학생인데 학생 할인으로 결제하면 고등학교 졸업하고 계속 학생 할인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 한가요,,??
허니로그Honeylog : 나중에 학교 증명서 이런거 내라고 나오나요?
유키니유튜브 : 체크카드 결재 가능할까요??ㅜㅜ
이근주 : 1년 동안 학생 요금으로 모든 금액을 결제 했을때 계약 기간 이후에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건가요?
펙텔 : 5:09에 스킵 하시는데 초/중/고등학교및 대학교는 섬생님들만 가능한 건가요?
5:08 ~ 5:09에서 어딜 클릭하는지 모르겠네요;;
John Seo : 지금 개 망함... 포토샵 한달만 쓰려고 구입햇는데 취소하려니깐 11만원이상 위약금 내놔라하네 ㅠㅠ 기거 우짜냐

... 

#포토샵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eum.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